오션투유리조트 속초설악비치 호텔앤콘도

무료숙박권 이벤트 안내 FAQ닫기

  • 7942(친구사이) 무료숙박권 이벤트는 뭔가요?
    고코투어에 회원 가입이 완료된 3,140,267명의 회원님들 중, 회원번호에 "7942"가 포함되어 있는 300명 회원님에게만 오션투유 리조트 무료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무료숙박권은 오션투유 리조트까지 원하시는 날짜로 사전예약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무료인가요?
    네 무료숙박권으로 오션투유 리조트를(을) 무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경품지급에 따른 제세공과금과 서비스제공을 위한 봉사료 39,000원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세공과금이란? 부가가치세, 법인세 등 일체의 세금 및 공과금과 기타 법률에 의하여 부과되는 각종 세금 및 회사의 수수료, 봉사료 일체를 뜻합니다.)
  • 무료숙박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당첨된 고객님들께는 문자 또는 고코투어 홈페이지(PC,모바일,앱에서 모두 확인가능)의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무료숙박권을 신청할 수 있는 페이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페이지에서 제세공과금 및 봉사료를 결제 하시면, 나의예약 페이지에 무료숙박권이 생성됩니다. 해당 무료숙박권을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날짜로의 오션투유 리조트 예약을 무료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관련 궁금한게 있습니다. 어디로 연락하면 되나요?
    예약, 취소, 변경, 환불 등 이벤트에 관한 모든 문의는 1:1 문의을 통해서만 응대하고 있습니다.
    타이핑 평균 1000타가 넘는 전문인력이, 빠른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문의 후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오.
  • 무료숙박권 신청 후, 취소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무료숙박권은 결제시점으로부터 48시간 이내 취소시 전액환불 가능하며, 이후 취소시 취소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 투숙일이 지났을 경우 48시간 이내에 취소 요청을 하셔도 결제 취소 불가합니다.
  • 연박예약이 가능한가요?
    무료숙박권은 주중/주말 언제든 이용가능하며, 동일한 요금(제세공과금 및 봉사료)으로 최대 3박까지 연박 가능합니다. 다만 이벤트 객실이 일별로 한정수량만 제공됨에 따라 마감시에는 해당일 이용이 불가하오니, 미리 여행일정을 세우셔서 빠른 예약진행을 부탁드립니다.
    연박신청은 제세공과금 결제 후, 생성된 무료숙박권을 클릭하면 예약가능일자가 노출되며, 연박선택도 가능합니다. 연박에 따른 추가비용은 이때 결제 하시면 됩니다.
  • 예약하려는 날짜에 원하는 객실이 없어요
    프로모션에 따른 이벤트 객실은 한정적이기는 하지만, 일부 타입을 제외한 모든 타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첨되신 분들이 대부분이 주말위주로 이용하려다 보니, 주말상품의 경우 선착순 예약마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고코투어는 시설과의 협의를 통해서 확장 가능한 주말 이벤트객실을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매주 추가객실을 오픈해 드리고 있습니다.
  • 객실가격이 원래 저렴한거 아닌가요?
    숙박시설 대부분은 성수기,비수기,주말,주중의 잔여객실 수량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형태의 객실금액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오션투유 리조트의 무료숙박권 이벤트 당첨에 따른 제세공과금비용이 가장 저렴한 요금과 큰차이가 없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이벤트객실은주중, 주말 상관없이 에만 한정예약하는 상품이 아닌 고급형인 까지 무료로 예약할 수 있는 무료숙박권 입니다. 이용가능한 모든 객실별 30%를 할당해 공급하고 있습니다. 단,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고 있어 많은 분이 선호하는 날짜 및 요일, 객실타입의 경우 선착순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무료숙박관련 1:1 문의하기

이벤트관련 전화문의가 폭주하여, 정상업무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벤트 관련문의는 1:1 문의로만 응대, 답변하고 있습니다.(전화문의 불가)
평균 1,000타 이상의 전문상담원들이 빠르게 답변드리고 있으니,
이벤트 관련 문의는 1:1 문의에 남겨주십시오.
(답변은 고코투어 사이트 마이페이지 / 나의 문의내역에서 확인 가능)

1:1문의하기내 문의 답변확인

오션투유리조트 이벤트 / 축제

고성지역 행사

고성지역의 이벤트 및 축제를 만나보세요.

수산물 경매체험 행사
수산물 경매체험 행사

코로나 19로 인하여 위축되어 있는 강원도 고성지역 경제 살리기를 위하여 올해 처음으로 대진항 수산물 경매체험 행사를 개최합니다. 경매와 깜짝 할인 이벤트를 통해 대진항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고, 행사장에서 직접 맛볼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청정지역 고성의 싱싱한 해산물의 맛은 물론이고 연인, 가족 등 다양한 계층이 함께할 수 있는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으니, 많이 찾아주셔서 좋은 추억 쌓고 가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정보

  • 기간
    2021.07 ~ 2021.11
  • 요금
    선착순 100명 참여
  • 장소
    현내면 대진항 수산물시장
  • 주최
    고성 현내면 대진항
  • 시간
    오전 10:30 ~ 현장접수
  • 상세보기
목록으로 >
일반예약하러가기
위로
사이트이용약관
숙박이용약관
오너쉽회원
시설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이비즈네트웍스(이하 "회사"라고 한다)가 제공하는 홈페이지의 인터넷 회원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 및 회원가입에 관련된 사항과 절차 그리고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홈페이지에 공시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공지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3.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사항에 준합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2. ① 회원: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회원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하신 고객.
  3. ②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③ 비밀번호: 회원의 비밀 유지를 위하여 회원 본인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④ 회원탈퇴: 회사 또는 회원이 인터넷회원 서비스 제공의 중단을 요청하는 의사를 표현한 경우 자유롭게 탈퇴가 가능합니다.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1. ① 서비스 이용 신청 시에 회원이 "동의" 버튼을 선택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②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서비스 이용 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인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5조 (이용신청)
  1.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필수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2. ② 실명인증확인절차를 거쳐 인증된 이용자만 가입이 가능하며 기재되는 이용자 정보는 실제 정보로 간주되며,
  3. ③ 회원은 이용시 신청한 내용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상에서 회원정보변경을 해야 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회원이 제5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승낙합니다.
  2. ①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가.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4.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5.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6. ②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이를 승낙하지 않거나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7. 가.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8. 나.이용자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9. 다.사회의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10. 라.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되었을 경우
제7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① 서비스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시스템 정비를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회원에 가입하여 회사에서 인정한 ID와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2. 단, 전기통신 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1. ①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④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5.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6. 가.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경우
  7. 나.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8. 다. 미풍양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경우
  9. 라.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10. 마.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11. 바.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12. 사.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하는 행위
  13. 아.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14. 자.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5. ⑤ 회원은 회사의 게시물을 임의로 도용하여 타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회사의 운영에 혼란을 초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제10조 (탈퇴)
  1. 회원에 의한 계약해지는 탈퇴라 칭하며, 회원탈퇴는 신분확인 등의 문제로 본인이 ID,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후 회원탈퇴 절차를 밟거나, E-mail(help@koresco.kr)로 신청하시면 회사가 메일을 접수하는 데로 탈퇴 결과를 메일로 통보해드립니다.
  2. ID 변경은 불가하며 부득이하게 ID를 변경하고자 하신다면 탈퇴를 하신 후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제11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그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2조 (면책, 배상)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2.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3. 기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② 회사는 제 10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③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6. ④ 회원이 제 10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고 되고,
  7.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13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1. 본 약관은 2017년 05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제1조(본 약관의 적용)
  1. 1) 당 리조트가 체결하는 숙박약관 및 여기에 관련하는 계약은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의하는 것으로 하고, 본 계약에 규정되지 않는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2. 2) 당 리조트는 신용카드 예약에 관련된 것은 이 규정에 따르되 그 세부사항은 신용카드사와 리조트 가맹점 간의 약관에 따릅니다.
  3. 3) 당 리조트는 전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유약에 응할 수가 있습니다.
  4. 4) 공유자 또는 회원의 당 리조트 숙박 및 이용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별도의 시설이용약관으로 정합니다.
제2조(숙박 거절)
  1. 당 리조트는 다음과 같은 경우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2. 1) 숙박 신청이 이 약관에 의하지 않는 경우
  3. 2)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때
  4. 3) 숙박하고자 하는 손님께서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
  5. 4) 숙박하고자 하는 손님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6. 5) 숙박에 관하여 특별한 부담을 갖게 되는 경우
  7. 6) 지정 객실 외 반려동물 동반 또는 위험 약물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8. 7) 천재지변, 시설의 고장,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숙박에 응할 수 없는 경우
  9. 8) 대한민국 법령 등이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10. 9) 이용규칙에 위배되는 경우
제3조(성명 등의 명시)
  1. 당 리조트는 숙박 일에 앞서 숙박신청(이상 숙박예약 신청이라 함)을 받았을 경우에는 기한을 정하여 숙박자에 대하여 다음 사항 등의 명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1) 숙박자의 성별, 국적 및 직업, 연락가능한 연락처
  3. 2) 기타 당 리조트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제4조(예약금)
  1. 1) 당 리조트가 숙박예약 신청을 받을 경우 예약금을 수려하는 경우에만 예약을 보증합니다.
  2. 2) 전항의 예약금음 제5조에서 정한 내용에 해당할 때에는 위약금에 충당하고 잔액이 있을 때에는 반환해 드립니다.
제5조(예약해제)
  1. 1) 당 리조트는 숙박예약 신청자가 숙박 예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하였을 경우에는 다음에 열거하는 바에 의하여 위약금을 받습니다. 단, 단체숙박의 경우(5실 이상의 경우를 말함)예약 객실 수의 10%미만에 해당하는 객실의 예약해제를 숙박예정일로부터 10일 이전에 요청할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그리고 숙박예정일로부터 10일 미만의 예약일 경우에는 숙박 예약 당일의 해제 요청분에 한합니다.
  2. ① 일반 숙박 예약자
  3. -이용일 기준 15일전 : 숙박요금의 10%
  4. -이용일 기분 14~10일전 : 숙박요금의 20%
  5. -이용일 기준 9~7일전 : 숙박요금의 40%
  6. -이용일 기준 6일전 : 숙박요금의 70%
  7. -이용일 기준 5일전~당일 : 숙박요금의 100%
  8. ② 단체 숙박 예약자(5인실 이상)
  9. -이용일 기준 5일전 : 숙박요금의 10%(입금된 계약금을 반환하지 않는다.)
  10. -이용일 기분 1일전 : 숙박요금의 50%
  11. -이용일 기준 당일 : 숙박요금의 100%
제6조(예약취소)
  1. 1) 당 리조트는 따로 정하는 바를 제외하고는 다음의 경우에는 숙박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① 제2조 전항에 해당한다고 인정될 경우
  3. ② 제4조 1항의 예약금을 지급 청구하였으나 기한까지 지급하지 않을 경우
제7조(숙박등록)
  1. 숙박자는 숙박 당일 당 리조트 접수계에서 다음 사항을 당 리조트에 등록하여 주십시오.
  2. 1) 제3조 제1항의 사항
  3. 2) 외국인에 대해서는 여권번호, 입국연월일
  4. 3) 내국인에 대해서는 생년월일 및 나이
  5. 4) 성함, 연락처 및 주소지
  6. 5) 출발일시 및 시각
  7. 6) 기타 리조트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단, 상기 모든 사항은 숙박자의 동의를 받고 수집 가능한 정보입니다.
제8조(입, 퇴실 시간)
  1. 1) 당 리조트의 입실 시간은 오후 3시로 한다.
  2. 2) 당 리조트의 퇴실 시간은 오전 11시로 한다.
  3. 3) 당 리조트의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입, 퇴실 시간을 초과 하였을 시에는 다음에 열거하는 바와 같이 추가 요금을 받습니다.
  4. ① 초과 시간당 : 11,000원
  5. ② 5시간 이상 초과할 경우 해당 이용일 객실 요금의 100%
제9조(영업시간)
  1. 당 리조트 시설의 영업시간을 별지의 리조트시설 안내를 참조하십시오.
제10조(요금지급)
  1. 1) 요금의 지급은 당 리조트에서 인정한 결제수단에 한해서 이용가능하며, 당 리조트에서 청구했을 시에 지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2) 숙박 손님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임의로 숙박을 하지 않은 경우에도 숙박요금은 받습니다.
제11조(이용규칙 준수)
  1. 당 리조트 숙박자는 당 리조트에서 정하여 리조트 안에 게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12조(숙박책임)
  1. 1) 당 리조트에서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숙박자가 당 리조트 접수계에서 숙박등록을 하였을 시와 객실에 안내되었을 시, 먼저 행위가 이루어졌을 시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 숙박자가 출발하기 위하여 객실을 비워주었을 시 책임이 끝납니다.
  2. 2) 숙박자가 당 리조트 안에 게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야기된 사고에 관하여는 당 리조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숙박 기간 중 당 리조트의 시설 관리의 문제(안전시설인 소방 경보음이 시설의 문제로 한시간 이상 지속 울렸을 경우 등) 가 발생하여 숙박을 이용하지 못했을 경우 시설 예약금으로 지급한 숙박 요금 전액을 환불한다.
  4. 4) 당 리조트는 숙박예약 보증 후 숙박자에게 객실 제공을 못 할 경우에는 최선을 다해 동등 또는 타 숙박 시설을 알선하고 당 시설 예약금으로 지급한 숙박 요금 전액을 환불한다. 단, 숙박 요금 100%환불 이외에 다른 책임은 지지 않는다.
제13조(객실 카드 인수 및 반납)
  1. 1) 숙박자는 등록 시 프론트데스크에서 객실 카드를 인수하고 퇴시실 동일 장소에 반납하여야 한다.
  2. 2) 숙박자는 투숙 중 객실 카드를 분실 또는 훼손하였을 때는 지체 없이 프론트데스크에 신고를 하여야 하며, 카드 손망실 비용 (장당 11,000원)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3. 3) 숙박자가 객실 카드를 소지하고 퇴실하였을 때는 지체없이 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신속하게 리조트로 반송하여야 합니다.
제14조(귀중품 보관)
  1. 당 리조트는 물품 분실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객실 출입시 객실문은 반드시 잠가주시고, 금전 및 귀중품의 객실내 보관은 자제하여야 합니다.

오션투유 공유자(구'코레스코 삼포지점 오너쉽 이하 “갑” 이라 한다)이 이용하고 주식회사 네오위즈 삼포지점(이하 “을” 이라 한다)이 관리, 운영하는 오션투유리조트의 시설이용에 관한 약관은 다음과 같다.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오션투유리조트의 이용 및 운영관리에 관한 사항을 약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이용가능일수)
  1. 1) 매년도 이용가능기간은 1월 1일로부터 동년 12월 31까지로 하되 “갑”이 이용할 수 있는 총 일수(이하 “연간이용가능 일수” 라 한다)는 30일이다.
  2. 구분 이용가능일수(박 기 간 비 고
    여름성수기 2 7/22~8/21 추첨방식
    겨울성수기 1 1/1, 12/24~12/31
    주말 및 연휴 5 금요일, 토요일, 추석, 설날,
    그외(5/5,6/3,10/2,10/9)
    회원점수제
    주중 22 위 기간을 제외한 전일
    30
  3. 2) 성수기, 주말 및 주중 등 시기별 이용가능일수는 “을”이 위와 같이 정한다. 단, 성수기 이용가능일수 중 미 이용일수는 주말 및 주중이용 가능일수에 합산하여 이용할 수 있다.
  4. 3) 여유 객실이 있는 경우에는 “을”이 정한 연간 이용가능일수를 초과하여 이용할 수 있다.
제3조(회원점수제 및 이용요금)
  1. 1) 당해년도 회원점수는 전년도 이용 실적에 따라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계산된다.
  2. 평일 이용 주말 및 공휴일 이용 예약취소 노쇼
    3점 2점 -1점 -2점
  3. 2) 전년도 기준 회원점수 30점 이상인 회원만 성수기 추첨접수가 가능하다.
  4. 3) 전년도 기준 회원점수 30점 이상인 회원만 아래 요금으로 이용가능하다.
  5. 구 분 이용요금
    여름성수기 100,000원
    겨울성수기 100,000원
    주말 및 연휴 50,000원
    주중 30,000원
  6. 4) 전년도 회원점수가 30점 미만인 경우 온라인 판매가격의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가능하다.
제4조(회원카드)
  1. 1) “을”은 “갑”에게 회원카드를 발급한다.
  2. 2) 회원카드 발급 시 발급비용 55,000원(VAT포함)은 “갑”이 부담한다.
  3. 3) 회원카드를 대여받은 자가 콘도를 이용할 때는 “을”이 정하는 별도의 이용료를 “을”에게 지급하여야 하며 대여받은 자가 이용하는 콘도일수는 “갑”의 연간 이용가능일수에 포함된다.
제5조(객실이용)
  1. 1) “갑”은 입실하는 당일에 별도로 규정된 시간 내에 입실하여야 하며, 퇴실 또한 규정된 시간 내에 퇴실하여야 한다.
  2. 2) “갑”은 객실을 이용할 때에는 회원카드를 프론트에 제시하고 입실등록카드에 필요한 사항을 기재하여야 한다. 입실 시 회원카드를 제시하지 않을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3. 3) “갑”은 규정된 퇴실시간 이후에도 객실을 사용할 때에는 “을”이 정한 별도의 규정에 따라 추가 요금을 지급하여야 한다.
  4. 4) “갑”이 1일 1실 이외에 추가로 객실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을”은 여유 객실이 있는 경우에 한해 제공할 수 있다.
제6조(예약방법 및 절차)
  1. 1) “갑”이 객실을 이용하고자 할 때에는 “을”이 별도로 정한 예약업무 규정에 따라 예약신청을 하여야 한다.
  2. 2) “갑”의 권익보호와 “을”의 효율적인 예약운영관리를 위하여 이용일 기준 5일전 사전 예약을 원칙으로 한다.
  3. 3) 회원의 예약편의를 위하여 인터넷 실시간 예약 및 대표전화(1666-1243)으로 예약할 수 있다.
  4. 4) 유선예약접수의 경우 “을”의 근무시간 내에 한다.
  5. 5) 성수기 이용 시 예약은 “을”이 정한 추첨접수기간 동안 유선으로 추첨을 신청할 수 있다.
  6. 6) 성수기 추첨접수 신청이 정원을 초과하였을 경우에는 회원접수를 고려하여 우선순위를 정한다.
제7조(예약취소)
  1. 1) 예약의 취소는 콘도를 이용하기로 한 날의 7일 전까지 “을”에게 통지하여야 무료취소가 가능하다.
  2. 2) “갑”이 예약취소 없이 투숙하지 아니하여 타이용자에게 불이익을 주었을 경우에는 향후 예약 시 제약을 받을 수 있다.
제8조(이용의 제한)
  1. “을”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오션투유리조트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2. 1) “갑”이 “을”에게 납입하여야 할 제비용을 지급하지 아니한 경우
  3. 2) 정원을 초과하여 숙박하고자 하는 경우
  4. 3) 이 약관 또는 이 약관에 의거 “을”이 정한 제 규정을 위반한 경우
  5. 4) 화재의 발생, 오션투유리조트 시설물의 개,보수 등의 사유로 이용제한이 불가피한 경우
  6. 5)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태로 오션투유리조트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제9조(일반이용객의 이용)
  1. 1) “을”은 “갑” 이외의 일반 이용객으로 하여금 객실을 이용하게 할 수 있다.
  2. 2) 일반이용객의 이용에 따른 이용료는 “을”이 별도로 정한다.
제10조(관리비 징수)
  1. 1) “갑”은 “을”이 정한 일일관리비를 지급하여야 하며, “을”은 “갑” 으로부터 1년분의 관리비를 미리 징수할 수 있다.
  2. 2) “을”은 경제사정의 변동으로 인하여 위 관리비가 상당하지 아니하게 된 때에는 위 관리비를 조정할 수 있다.
  3. 3) 1992년부터 2000년까지는 연관리비(회비) 11만원(vat포함)
  4. 2001년부터 2010년까지는 연관리비(회비) 22만원(vat포함)
  5. 2011년부터 연관리비(회비)는 33만원(vat포함
제11조(시설유지보수비 징수)
  1. 1) “을”은 오션투유리조트내 객실 및 공용공간의 유지, 보수 비용을 “갑”에게 징수할 수 있다.
제12조(객실당 정원)
  1. 1) “을”은 이용편의와 질서유지를 위하여 객실유형별로 투숙 정원을 정할 수 있다.
  2. 2) “을”은 객실 정원이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집기, 비품 등을 객실 내에 준비하고 이를 유지, 관리한다.
  3. 3) “갑”이 규정된 정원을 초과하여 객실을 이용할 때에는 “을”이 정한 별도의 정원초과요금을 “을”에게 지급하여야 한다.
제13조(시설물의 멸실훼손에 대한 책임)
  1. 1) “갑” 또는 이용자는 제반 시설물에 손상을 주거나 손상된 것을 발견한 때에는 즉시 관리자에게 그 사실을 알려야 한다.
  2. 2) “갑” 또는 “갑” 으로부터 회원카드를 대여받아 이용한 자가 고의 또는 과실로 시설물을 훼손 또는 망실한 경우에는 “갑”이 책임지고 변상하여야 한다.
제14조(회원의 권리와 의무)
  1. 1) “갑”은 “을”에게 선량한 관리자로서 운영,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다.
  2. 2) “갑”은 다음 각호의 의무를 진다.
  3. ① 관리비 지급의무
  4. ② 시설의 멸실 및 훼손에 대한 손해배상의무
제15조(관리회사의 권리와 의무)
  1. 1) “을”은 다음 각호의 권리를 가진다.
  2. ① 관리비징수
  3. ② 시설 유지보수비 징수
  4. ③ 시설관리운영
  5. ④ 손,망실품의 변상액 징수
  6. ⑤ 운영, 관리에 필요한 제규정의 제정
  7. 2) “을”은 다음 각호의 의무를 진다.
  8. ① 선량한 관리자로서 시설의 관리운영
  9. ② 시설이용 제공
제16조(회원 및 이용자의 준수사항)
  1. 1) “갑” 또는 이용자는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2. ① 오션투유리조트 관련 시설을 개조, 개축, 기타 원상을 변경하거나 미관을 해치는 행위
  3. ② 회원의 권리를 제3자에게 대가를 받고 대여하거나, 객실을 이용하게 하여 수익사업 등을 하는 행위
  4. ③ 휴대품으로 인정하기 곤란한 기구, 집기 등 개인용 물품을 오션투유리조트 내에 반입, 보관하는 행위
  5. ④ 공동질서와 공동이익에 반하는 행위
  6. ⑤ “갑”은 호텔의 소유권 취득 후 공유지분ㅇ 대하여 분할청구권을 행사할 수 없으며, 또한 건물과 대지의 지분을 각각 분리하여 제3자에게 양도, 임대, 무상대여 등을 할 수 없다.
  7. ⑥ “갑”은 오션투유리조트의 다른 회원이 이용함에 있어서 지장을 받지 않도록 콘도 공유지분에 대하여 “을”의 동의없이 이전 및 저당권 기타 담보권을 설정하여서는 아니된다.
  8. ⑦ 시설운영(영업)과 관련하여 각종 공사를 진행할 경우 이에 대한 공사 시행 동의권을 “을”에게 위임한다.
  9. ⑧ 기타 구분건물의 소유자로서 오션투유리조트의 운영상 동의를 요하는 사항 등에 관한 동의권을 “을”에게 위임한다.
  10. 2) “갑” 또는 이용자는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11. ① 외출시에는 창문, 출입문을 잠글 것
  12. ② 객실에 비치되어 있는 소화, 방화 및 비상시 대책들을 숙지할 것
  13. ③ 오션투유리조트 이용시 시설 이용규정을 철저히 준수할 것
제17조(약관의 개정)
  1. 본 약관을 개정하고자 하는 데에는 “을”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제18조(약관의 시행)
  1. 본 약관은 2017년 1월 1일부터 시행한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이비즈네트웍스(이하 "회사"라 함)가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하여 수집ㆍ보유 및 처리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은 개인정보의 취급에 대한 일반적 규범을 제시하고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법령의 규정에 따라 수집 • 보유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적법하고 적정하게 취급할 것입니다. 또한, 회사는 관련 법령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청구권 및 정정청구권 등 여러분의 권익을 존중하며, 여러분은 이러한 법령상 권익의 침해 등에 대하여 행정심판법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현행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근거를 두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으며, 이 방침은 별도의 설명이 없는 한 회사에서 운용하는 모든 웹사이트에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회사 내 담당조직(실, 팀 등)에서 특정 웹사이트에 별도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시행하는 경우 이에 따르고, 이를 해당 조직이 운영하는 홈페이지(http://ocean2you.co.kr)에 게시함을 알려드립니다.

제 1 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정보와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선택정보로 구분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온라인 예약 등)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필수항목   성명, 가입인증정보,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이메일, 연락처, 휴대폰, 주소

나. 회사는 서비스 고객불만사항 및 민원업무 처리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필수항목   성명, 이메일주소, 휴대폰 번호, 발생상황이나 작성된 내용
  선택항목   시설이용정보(이용 영업장, 객실번호, 입실일 등)

다.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이용 기록
라. 선택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으며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 정보(인종, 사상 및 신조, 정치적 성향 이나 범죄기록, 의료정보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 2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가. 회원관리
-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나.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활용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 3 조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리조트회원
정보제공항목 제공목적
성명(한글, 영문),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성별, 휴대전화 번호, 주소, E-mail 주소, 회원권, 회원번호, 예약 비밀번호 회원 등록 및 서비스 이용, 본인 식별, 공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인터넷/ARS 예약 시 본인인증 수단 확보 법률에 의거한 공공기관 제출 용도
리조트 프리미엄회원
정보제공항목 제공목적
성명(한글, 영문),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 번호, 회원권, 회원번호 지정회원 등록 및 서비스 이용, 본인 식별, 공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KG이니시스
NHN한국사이버결제㈜빌게이트㈜
정보제공항목 제공목적
신용카드, 휴대폰, 가상계좌 등을 통한 결제사항 상품구매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를 포함한 전자지급수단, 그밖에 전자적 방법에 따른지급수단 전자금융거래수단 등의 결제정보전송
리조트회원/리조트 프리미엄회원
㈜KG이니시스
NHN한국사이버결제㈜빌게이트㈜
보유 및 이용기간
동의철회 또는 회원 탈회 시까지

제 4 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회원가입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제 5 조 개인정보의 파기에 관한 사항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 6 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들이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보안접속 여부,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기술적 대책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회사 홈페이지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바이러스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 회사 홈페이지는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안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방지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대책
- 회사 홈페이지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②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 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 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루 어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이용자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제 9 조 개인정보 보호 문의처
당사는 귀하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서비스센터]
- 전자우편 : help@ocean2you.co.kr
- 전화번호 : ☎ 1666-1243
- 주소 : 강원도 죽왕면 삼포해변길 9
-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에만 가능합니다.
-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이름   박기범   이름   서영균
소속/직책   대표이사   소속/직책   개인정보보호팀
전화   1666-1243
메일   help@ocean2you.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제 11 조 기타
회사가 운영하는 여러 웹페이지에 포함된 링크 또는 배너를 클릭하여 다른 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그 사이트 운영기관이 게시한 정책이 적용됨으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 12 조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공고일자 : 2017년 05월 20일
- 시행일자 : 2017년 05월 20일